다양한 SNS 채널 중에서도 1인 미디어 시대에 걸맞는 최적의 툴로 평가받는 블로그! 소비자와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 더욱 쉽고 빠르면서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주로 네이버나 다음의 블로그를 개설하여, 주기적으로 홈페이지 신상품과 여행 서비스를 홍보하는 글을 포스팅하는 방식으로, 단순 브로셔 역할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하여, 최종적인 상품 예약으로 견인하는 역할을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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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접근성 우수
포털 검색을 통해 이용자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신뢰도, 인지도 상승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신선한 여행정보와 트렌드에 맞는 여행상품 포스팅으로, 여행사의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킵니다.\지속적인 광고 노출
단 한번의 포스팅으로 지속적이고 연속적인 포털사이트 검색 노출로 타 광고 수단과 비교했을 때 긴 광고 생명력을 유지합니다.\저렴한 광고비용
타 광고 서비스에 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광고 지속성과 생명력을 제공합니다.\홈페이지를 위한 훌륭한 보조채널
홈페이지 방문객을 증대시키기 위한 훌륭한 보조 채널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블로그에 들어왔다가, 정보를 보고, 해당 상품의 자세한 내용을 보기 위해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되고, 상품 예약 및 추가 정보 습득을 통해 충성고객으로 유도하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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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기적인 업데이트
블로그 운영은 최소 6개월 이상의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주기적인 포스팅으로 블로그의 신뢰도 및 검색 효과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주요 키워드 분석을 통한 검색
상위 노출 달성 타겟 상품 및 서비스 판매 유입을 위한 주요 키워드를 선정하고, 포털 상위 노출을 위한 특화되고 반복된 작업으로,포스팅 효과를 극대화시켜야 합니다. \홈페이지 및 타 채널과의 유기적인 결합
홈페이지를 베이스로,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문자메시지, 페이스북등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프로모션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작전이 필요합니다.\스토리텔링과 신선한 컨텐츠
재미있으면서도 유익한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는 방문자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스토리텔링 작업과 다른 블로그에서는 볼 수 없는 신선한 컨텐츠가 생명입니다. 여행지 사진, 여행 이야기, 우리 회사만의 노하우 등을 지속적으로 생산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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