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SNS 채널 중에서도 1인 미디어 시대에 걸맞는 최적의 툴로 평가받는 블로그!
소비자와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 더욱 쉽고 빠르면서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주로 네이버나 다음의 블로그를 개설하여, 주기적으로 홈페이지 신상품과 여행 서비스를 홍보하는 글을 포스팅하는 방식으로,
단순 브로셔 역할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하여, 최종적인 상품 예약으로 견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용자 접근성 우수
포털 검색을 통해 이용자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신뢰도, 인지도 상승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신선한 여행정보와 트렌드에 맞는 여행상품 포스팅으로, 여행사의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킵니다.

지속적인 광고 노출
단 한번의 포스팅으로 지속적이고 연속적인 포털사이트 검색 노출로 타 광고 수단과 비교했을 때 긴 광고 생명력을 유지합니다.

저렴한 광고비용
타 광고 서비스에 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광고 지속성과 생명력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를 위한 훌륭한 보조채널
홈페이지 방문객을 증대시키기 위한 훌륭한 보조 채널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블로그에 들어왔다가, 정보를 보고, 해당 상품의 자세한 내용을 보기 위해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되고,
상품 예약 및 추가 정보 습득을 통해 충성고객으로 유도하게 됩니다.
분석/컨설팅
- 경쟁업체 마케팅 분석
- 광고주 니즈 수렴, 분석
- 다각적 컨설팅
전략 / 시안 제작
-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설명
- 핵심 컨텐츠 기획, 시안 제작
- 포스팅 기획 및 제작
디자인 및 셋팅
- 블로그 타이틀,배너 제작
- 기본 컨텐츠 포스팅
컨텐츠 생산
및 포스팅
- 컨텐츠 생산
- 주기적인 포스팅
방문자 통계 분석
- 블로그 방문 및
홈페이지 유입 분석
- 키워드 집중 분석
주기적인 업데이트
블로그 운영은 최소 6개월 이상의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주기적인 포스팅으로 블로그의 신뢰도 및 검색 효과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요 키워드 분석을 통한 검색
상위 노출 달성 타겟 상품 및 서비스 판매 유입을 위한 주요 키워드를 선정하고, 포털 상위 노출을 위한 특화되고 반복된 작업으로,
포스팅 효과를 극대화시켜야 합니다.

홈페이지 및 타 채널과의 유기적인 결합
홈페이지를 베이스로,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문자메시지, 페이스북등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프로모션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작전이 필요합니다.

스토리텔링과 신선한 컨텐츠
재미있으면서도 유익한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는 방문자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스토리텔링 작업과 다른 블로그에서는 볼 수 없는 신선한 컨텐츠가 생명입니다. 여행지 사진, 여행 이야기, 우리 회사만의 노하우 등을 지속적으로 생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