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한 SNS 채널로 평가받는 페이스북, 좀 더 친밀한 친구 관계와 손쉬운 좋아요 퍼포먼스로 차별성 있는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채널입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이용한 페이스북 접속이 늘어나는 시점에서, 고객들의 입소문을 유도할 수 있는 유요한 채널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보다는 친밀하고, 트위터보다는 지속효과가 강한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이용자 증대 효과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고객층이 타 채널 이용 고객층에 비해, IT 및 SNS 활용도가 높아 입소문 마케팅 효과가 더 높습니다.

여행사의 신뢰도 증대
남들도 다 운영하는 블로그도 있지만, 페이스북도 잘 운영하는 여행사라면 이용자들에게 훨씬 더 훌륭한 평가를 받습니다.
분석/컨설팅
- 경쟁업체 마케팅 분석
- 광고주 니즈 수렴, 분석
- 다각적 컨설팅
전략/시안 제작
-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설명
- 핵심 컨텐츠 기획, 시안 제작
- 포스팅 기획 및 제작
디자인 및 셋팅
- 페이스북 타이틀, 배너 제작
- 기본 컨텐츠 포스팅
컨텐츠 생산
및 포스팅
- 컨텐츠 생산
- 주기적인 포스팅
방문자 통계 분석
- 페이스북 방문 및
홈페이지 유입 분석
- 키워드 집중 분석
주기적인 업데이트
페이스북 운영은 최소 6개월 이상의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주기적인 포스팅으로 블로그의 신뢰도 및 검색 효과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홈페이지 및 타 채널과의
유기적인 결합 홈페이지를 베이스로,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문자메시지, 블로그 등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프로모션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작전이 필요합니다.

스토리텔링과 신선한 컨텐츠
재미있으면서도 유익한 페이스북을 만들기 위해서는, 방문자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스토리텔링 작업과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신선한 컨텐츠가 생명입니다.
여행지 사진, 여행 이야기, 우리 회사만의 노하우 등을 지속적으로 생산해야 합니다.